본문 바로가기
교육

색칠공부 무료프린트 외국 사이트

by 연예가 중심 2019. 8. 29.

아이가 자라 학습도구들을 만질 수 있는 나이가 되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이 스케치북과 크레파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러한 놀이는 표현력과 상상력, 집중력을 길러주기 때문에 되도록 많은 색상을 경험하게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는데요 


시중에도 색칠공부를 할 수 있는 서적들이 나와있지만 색칠공부 무료프린트 사이트를 이용하면 훨씬 많은 개체를 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료 프린트 가능한 외국 사이트에 대해 소개합니다.


색칠공부 무료프린트 외국 사이트





Coloring.ws는 알파벳, 동물, 만화, 국기, 꽃, 과일, 집, 음악, 자연, 사람, 무지개, 학교, 스포츠, 우주, 계절 등 우리 주위에 있는 모든 것들을 색칠공부 무료프린트로 제공하는 곳입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세부 개체를 선택하면 다양한 이미지가 보이게 되는데요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골라 프린트 버튼을 누르거나 우 클릭하여 이미지 저장이 되기 때문에 누구나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Coloring.ws는 무료 사이트이지만 영어공부는 물론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고  폭넓은 이미지들을 제공하고 있어 무엇보다 다양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데요



항상 바나나는 노랗고 하늘은 파란색이라고 가르치는 것보다 자신이 여러 가지 색상을 칠하면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이 발달될 수 있습니다.



집에 색칠공부 무료프린트 필요한 자녀가 있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coloring.w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