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서베이링크 좌담회 설문 신청방법

by 연예가 중심 2019. 9. 4.

우리가 사용하는 가전제품들은 개발이 되기 전이나 출시 전 무수한 시장조사를 거쳐서 생산되는 제품들입니다. 시장조사는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하면서 경험하는 장점과 단점, 기타 의견들이 반영되게 되는데요 


이러한 좌담회 알바는 몇백 원 몇천 원을 제공하는 인터넷 설문알바와 다르게 몇 시간 투자로 최고 15만 원까지 받을 수 있어 주부님들이나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좌담회 설문 신청이 가능한 서베이링크에 대해 소개합니다.



서베이링크 좌담회 설문 신청방법





서베이링크는 인터넷 설문 알바와 더불어 좌담회 설문 참여, 체험단 참여 등 다양한 리서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좌담회 설문은 주최하는 곳에서 정한 장소에 모여 1시간 30분 ~ 2시간 내외로 참여하게 되며 사례비는 설문이 끝나면 현장에서 지급됩니다.




좌담회 설문 참여방법은 서베이링크 무료회원 가입 후 나의 좌담회 참석 신청에서 대상자 선정 질문 응답을 작성하고 조사대상에 맞는 조건일 경우 신청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후 전화 연락이 오면 참석이 확정된 것이고 안내되는 날짜와 장소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저 또한 삼성 사운드바 좌담회 설문에 참여한 적이 있었는데요 편안한 분위기에 진행되며 답변이 거창할 필요도 없어 상당히 쉽다고 느꼈습니다. 



대학생이나 주부, 직장인들과 같이 특정 부류의 참여 가능한 좌담회 설문이 많으므로 자유롭게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