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의약품

센돔 올바른 복용방법 및 사용 상 주의사항

by 연예가 중심 2019. 8. 13.

타다라필은 미국 릴리사의 대표적인 발기부전 치료제 시알리스의 성분입니다. 현재 타다라필과 실데라필은 특허권 만료로 국제 제약사에 의해 복제의약품으로 출시되고 있는데요


 그중 타다라필 성분을 함유한 센돔은 동일 성분 시장 1위로 알려진 대표적인 전문 의약품입니다. 오늘은 센돔의 올바른 복용방법과 사용상 주의사항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센돔 올바른 복용방법 및 사용 상 주의사항





센돔은 양쪽이 볼록한 노란색 장방형 필름 코팅 정제와 필름형으로 나누어집니다.



 정형태의 경우 경구투여용으로 권장용량은 10mg이며 예상되는 성 행위전 식사에 관계없이 복용합니다.




최대 권장 복용 빈도는 1일 1회이며 10mg으로 충분한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 의사의 지시하에 20mg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일 투약에 대한 장기간 안전성이 확립되지 않았기 때문에 매일 투여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사용상 주의사항




신기능 장애, 간 기능 장애, 당뇨병이 있는 남성의 경우 용량 조절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심한 신장애 환자의 경우 최대 권장용량은 10mg입니다.



18세 미만의 사람에게 사용해서는 안 되며 사용 시 4시간 이상의 지속된 발기와 통증이 느껴지는 경우 즉시 의사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해당 의약품과 함께 유사한 기능을 하는 발기부전치료제는 성행위가 권장되지 않는 심장질환 환자에게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반드시 의사의 처방에 따라 권장용량을 준수하셔서 안전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