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방송

옛날 드라마 보기 진짜 감동이네요

by 연예가 중심 2019. 4. 26.

저도 생활을 편리하게 하는 다양한 신상 아이템들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어요 하지만 영화나 드라마와 같은 영상물들은 시대를 막론하고 명작은 명작으로 남는 것 같아요 그래서 요즘 저는 옛날 드라마 보기를 즐기고 있는데요 제가 학생이던 시절 애청했던 드라마들을 보면 그때 향수가 느껴지고 감동도 새로운 것 같은데요 오늘은 옛날 드라마 보기 사이트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옛날 드라마 보기 진짜 감동이네요 





제가 이용하는 옛날 드라마 보기 사이트는 imbc 다시 보기 서비스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90년대 허준이나 왕초, 그대 그리고 나 같은 mbc 드라마를 좋아해서 자주 시청하는 편이에요 



imbc의 옛날 드라마 보기 서비스가 좋은 이유는 연도별 장르별 검색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창시절을 떠올리면 원하는 드라마를 금방 찾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오래돼서 제목이 긴가민가 하지만 막상 섬네일과 제목을 보면 이 드라마를 찾으려고 했다는 것을 저절로 알게 되어요 imbc 옛날 드라마 보기를 하다 보면 지금은 이 세상 사람이 아닌 명배우들의 연기를 보고 슬퍼지기도 하는데요 



지금 다시 보면 촌스러운 의상에 대사나 연기도 부족하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그때의 정서를 느낄 수 있어서 더 재미있기도 해요



현재 imbc 옛날 드라마 보기 자동 결제 이용권 최초 구매 시 첫 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 중이니 저처럼 추억을 회상하고픈 분들이라면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