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정보

페이팔 송금 방법 수수료 알아보기

by 연예가 중심 2019. 7. 19.

페이팔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온라인 지불 시스템 회사입니다. 보통 해외로 송금할 때 은행의 해외송금 절차를 따라야 하는데요. 

금액에 따라 수수료 차이도 있고 신분과 목적에 따라 한도 이상 송금이 제한되기도 하기 때문에 페이팔 송금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또한 요즘에는 해외 마케터로 활동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해외 마켓에서 달러 송금을 받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그래서 오늘은 페이팔 송금 방법과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팔 송금 방법 수수료 알아보기





페이팔 계정을 생성하시면 이메일 주소가 아이디 및 송금 받는 주소가 됩니다. 

만약 해외에서 페이팔 계정을 만들 경우 국내에서 휴대폰 번호 인증을 다시 받아야 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번호로 SMS가 오기 때문에 이럴 때는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상담원과 해결하셔야 합니다. (페이팔 코리아 고객센터 : 02-3483-1131)



계정을 생성하셨으면 송금 받을 통장과 지불할 신용카드를 연결해 주어야 합니다.




 페이팔을 이용해 결제할 경우 신용카드에서 지불되며 송금을 받을 때나 송금 보낼 때 연결된 통장에서 출금 및 입금이 됩니다.



송금은 첫 화면 좌측에서 send를 클릭하신 분 송금 받는 분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이후 송금액을 입력하시고 자신의 주소를 입력하시고 계속을 클릭하시면 확인 후 송금이 완료됩니다.




페이팔 송금 수수료는 송금액의 4%가 부과됩니다. 해외의 경우 신용카드 사용 시 4%의 수수료가 부과되는 것과 동일합니다.



개발도상국의 경우 페이팔 사용이 불가한 나라도 있지만 한국의 경우 해외 유학생이나 워킹홀리데이 중이신 분들에게 페이팔이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