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

전산세무회계 프로그램 케이랩 무료 설치 및 학습방법 알아보기

by 연예가 중심 2020. 2. 3.

세무나 회계 분야에서 취득 가능한 공인 민간자격증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전산세무, 전산회계 1,2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세무사회에서 검정하는 전산세무회계 시험 실기에 응시하려면 전산세무회계 프로그램인 케이랩 (kclep)을 배워야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케이랩 다운로드 방법과 학습방법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산세무회계 프로그램 케이랩 무료 설치 및 학습방법 알아보기


1) 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http://license.kacpta.or.kr/)



2) 해당 홈페이지는 전산세무회계, 세무회계, 기업회계 자격에 대한 시험 안내, 원서접수, 케이랩 다운로드 등을 제공하며 누구나 전산세무회계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3) 첫 페이지 하단에서 케이렙 (수험용)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설치 파일이 저장됩니다. (윈도 전용)



4) 전산세무회계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했다면 이제 본격적인 학습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온라인 강좌는 경기도 지식 캠퍼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https://www.gseek.kr/)



5) 지식 캠퍼스에 방문하여 상단 검색 아이콘을 통해 전산세무회계를 검색합니다. 



6) 학습을 원하는 강좌를 클릭하면 회원가입 이후 수강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7) 케이랩 사용방법과 전산세무회계 실기 준비를 위한 학습 동영상이 제공됩니다.



오늘은 전산세무회계 프로그램 케이랩 무료 설치와 학습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