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종이신문 보는방법

by 연예가 중심 2021. 2. 17.

요즘 코로나 여파로 가정에 경제적인 어려움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경제가 어려워도 밖에 나가 일자리를 구하고자 하면 얼마든지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것이 대한민국의 장점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청주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이용할 수있는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이용방법과 종이신문 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이미지 입니다.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교차로

교차로는 대한민국의 생활 정보 신문으로 인터넷 교차로가 정식 상호입니다. 대전에 있는 대덕 테크로 벨리의 한 연구소에서 일하던 사람이 실험기기를 구하지 못해 서울에서 실험을 했지만 그가 찾던 실험기기는 자신의 연구소 옆 건물에 있었고 이를 계기로 생활저보신문을 발행하게 되었다는 일화가 전해집니다. 교차로는 1989년 대전을 시작으로 전국에서 발행을 하고 있으며 중국, 미국, 일본에서도 발행되고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생활정보 신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이미지 입니다.

청주교차로 찾아가기

/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포털사이트에서 해당 검색어를 입력하고 조회합니다. 구글에서 검색하면 ‘청주교차로 NZINE 취업’이라는 바로가기를 확인할 수 있으면 클릭시 바로가기됩니다.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이미지 입니다.

청주교차로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지역 (청원구, 홍덕구, 서원구, 상당구) 중 한곳을 선택하시거나 지역전체를 선택합니다. 이어 업직종 1차분류, 2차분류, 3차분류를 선택하시고 학력을 선택하시거나 무관을 선택, 경력을 선택하시거나 무관을 체크하고 하단의 검색을 클릭합니다.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이미지 입니다.

이어 전체채용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먼저 채용정보를 눈으로 확인하시고 세부정보 확인을 원하시면 클릭하여 자세한 구직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이미지 입니다.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종이신문 보기

 

과거에는 교차로 신문을 길거리에서 무료로 얻으실 수 있었는데요. 청주교차로 구인구직에서는 종이신문을 그대로 볼 수있는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청주교차로 종이신문이라고 검색하시면 최신 교차로 신문을 종이느낌 그대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이미지 입니다.

 

청주교차로 종이신문은 따로 뷰어가 제공되며 PDF 형식의 신문을 확대하여 자세히 볼 수 있는데요. 구인구직 정보는 상단의 구인/구직을 선택하여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이미지 입니다.

이어서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하단에는 2021년 법정최저임금 정보와 취업자료실을 통해 이력서 작성방법이나 자기소개서 작성, 근로계약서, 부모동의서 등의 서식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취업 지원전 고용노동부 제공 체불 임금 사업주 명단을 확인하여 자신이 지원하는 업체가 해당되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이미지 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3월 부터 우리나라에서도 코로나19 백신이 접종되기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아무쪼록 정부의 정책과 국민들의 방역 협력으로 빠른시일내에 코로나19가 종식되어 다시 평화와 안정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