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정보

자녀 결혼식 초대문자 작성 요령 예문 모음

by 연예가 중심 2019. 12. 8.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결혼을 인륜지대사 즉 인간이 살아가면서 하는 큰일로 여겨왔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집안 자녀가 결혼을 하게 되면 친인척과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보내 결혼식에 참석해줄 것을 부탁하는데요 요즘은 디지털 청첩장이나 자녀 결혼식 초대문자를 함께 전달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표적인 결혼식 초대 문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녀 결혼식 초대문자 작성 요령 예문 모음


자녀 결혼식 초대문자 예문

1) 두 사람이 사랑으로 만나 진실과 이해로써 결혼합니다. 이 두 사람을 지성으로 아끼고 돌봐 주신 여러 어른과 친지를 모시고 서약을 맺고자 하니 바쁘신 가운데 두 사람의 혼례를 가까이에서 축복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2) 두 사람이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서로 아껴주고 이해하며 사랑을 베풀고 살 수 있도록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오랜 기다림과 사랑 속에서 두 사람이 보다 깊고 큰 사랑의 결실을 맺고자 합니다. 서로 이해와 진실로 하나 되는 모습을 축복해 주시면 더없이 기쁘고 행복하겠습니다.



4) 새로이 시작하는 작은 사랑이 보다 크고 깊은 사랑이 되려고 합니다. 가까이에서 함께 축복해 주시면 더 없는 기쁨이겠습니다.


5) 하나님의 사랑으로 만난 두 사람이 이제 하나가 되어 아름답고 귀한 가정을 이루고자 합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배필이 되어 주님 안에서 행복한 부부로 살아가도록 함께 자리해주시고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길 소망합니다. 



6) 새로운 마음과 새 의미를 간직하여 두 사람이 새 출발의 첫걸음을 내딛습니다. 좋은 꿈 바른 뜻으로 올바르게 살 수 있도록 축복과 격려 주시면 큰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  


자녀 결혼식 초대문자 하단에는 신랑 측의 부모님 성함, 신부 측의 부모님 성함과 일시, 장소, 약도, 연락처 등을 첨부하여 발송하는 것이 좋습니다. 



000 000의 아들 000


000 000의 딸 000


일시 : 연월일 (요일) 오후 0시


장소 : 주소와 식장의 층수


오시는 길 (약도 첨부)


반응형

댓글